JOIN
한국어교육관리자 협의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홈페이지 사용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이용약관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이하 "회사"이라 한다)은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 귀하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서비스 약관은 사전 통지 없이 수시로 갱신될 수 있으며 귀하는 언제든지 http://kolaa.or.kr/에서 현재 적용되고 있는 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이하 '회사')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http://kolaa.or.kr/(한글명: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내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 합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회사의 본 서비스 제공 행위 및 회원의 본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③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이를 공시 합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은 이용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⑤ 변경된 약관의 동의는 변경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으로 동의 되었음을 간주합니다. 변경된 약관의 내용을 인식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 ② 회원 :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 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자 ③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인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패스워드 : 이용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⑤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의 직원 ⑥ 결제자 :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회원으로서 유료 결제를 신청하고 회사가 정한 결제 절차를 완료한자 ⑦ 결제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나 이용이나 물품을 구매 하기 위하여 여러 수단으로 일정 금액을 지불 하는 행위 ⑧ 환불 : 결제자가 신청한 수강에 대한 오류 및 불이행 등의 사유로 수강을 취소한 건에 대해 지불한 수강료의 일정액을 지불하는 행위 ⑨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⑩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 ⑪ 일시정지 :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또는 영구히 서비스이용을 보류/중지하는 것 제 5 조 수강신청 ① 회원은 회사가 지정한 수강신청서를 작성, 제출함으로써 온라인 유/무료 강의를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수강신청을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수강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6 조 수강료의 납부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전화영어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지정된 수강료를 지불해야만 합니다. ② 수강료는 회사가 지정한 요금체계에 의하며 회사에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③ 수강료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온라인 계좌이체 3. 무통장 입금 제 7 조 수신확인통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회원의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수강승인 전 회원의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8 조 수강승인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지정된 수강료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수강료를 지불한 유료강의에 대한 수강을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신용카드 및 온라인 계좌이체, 유/무선 전화결제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유료강의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무통장 입금으로 수강료를 지급할 경우, 수강료 입금확인과 동시에 수강료를 지불한 강의에 대한 수강을 즉시 승인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수강신청에 따른 승인이 이루어졌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수강이 승인된 정해진 관리system 의해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지정된 학습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별도의 재학습 기간을 제공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 9 조 수강취소 및 환불 ① 회사는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수강중인 유료강의를 취소할 경우, 회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에 따라 수강을 취소하고 수강료를 환불합니다. ② 회사의 수강취소 및 환불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강전 환불요청시 수강료 100%환불 2) 개강후 3일이내 환불요청시 수강료의 80%환불 3) 개강후 5일이내 환불요청시 수강료의 50%환불 4) 개강후 5일 초과시 환불 불가. ③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이 회사에 접수완료 되었을 경우, 회원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유료강의를 수강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었을 경우,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10 조 이용계약의 성립 회원은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에 자기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 회원은 가입 시 다음에 규정하는 사항을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회사의 승낙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이 름 (2) ID (e-mail 주소) (3) 패스워드 (4) 1개 이상의 연락처 제 12 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1) 회사는 상기 각 항목을 성실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②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 할 장애 사항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④ 기존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 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제 6조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② 다른 사람 명의로 이용 신청 시 ③ 공공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기타 회원으로서의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13 조 기재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신청 시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 수정을 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4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발생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 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이용 고객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라 한다)를 제공하셔야 하며 등록정보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셔야 합니다. 위 사항을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불이익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가 아닌 가입자 또는 기타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이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1. 타인(소수를 포함)에게 위해를 가하는 행위 가. 타인의 ID, 비밀번호, 주민번호 도용 및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다.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라.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마.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행위 사. 타인의 정보통신서비스 이용명의를 도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2.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거나,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도배글", "피라미드 조직"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3. 저속 또는 음란한 데이터, 텍스트,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 등(이하 "컨텐트")을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4. 권리(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가 없는 컨텐트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를 파괴, 방해 또는 기능을 제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5.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6. 기타 대한민국 법에서 명시하고 있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⑦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6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 시간은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단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된 경우에는 상황을 전,후 하여 서비스에 공지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서비스에 공지합니다. 제 17 조 이용자 개인 정보 관리 ①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8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 함으로써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킨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19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출판, 전송,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④ 회원은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 또는 회사가 허락한 제3자가 서비스를 운영, 전시,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수 있도록, 사용료 없는 비 독점적 사용권을 회사에게 부여합니다. 1.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송, 전시, 배포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2.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을 전시, 배포 3.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사용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탈퇴한 후에도 탈퇴회원의 게시물에 대하여 본조 제4항의 사용권을 유지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본조 제4항에서 규정하는 목적이외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할 수 없으나 단,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제 20 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광고 및 광고주와의 관계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이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서비스 이용 책임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이용한 상업행위, 상용 S/W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회사의 소유권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권리는 회사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1항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4 조 서비스 이용 해지 회원이 이용 계약을 이용 해지 하고자 하실 때에는 직접 서비스 내 "탈퇴"메뉴를 이용하여 이용 해지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 25 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의 일부 제한 및 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비실명 가입, 주민등록번호의 도용 등 회원이 제공한 데이터가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②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③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④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⑥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⑦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⑧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6 조 수업에 대한 보상기준 1. 회사 귀책사유로 인한 결강 - 회사의 system에 의한 (인터넷,전화,강사,수강착오 등등) 결강은 수강이 안된 시간 만큼 보강해 드립니다. - 기본 서비스에 추가하여 해드리는 무상 서비스에 대해서는 보상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2. 수강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결강 - 수강자가 수업을 연기, 또는 결강으로 인한 수업보강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의해 보강합니다.(수강자 귀책사유에 의한 결강 보강은 사정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출장 , 휴가에 의한 결강에 대한 보강 - 출장에 의한 보강은 한 수강에 5회 수업을 넘지 않는 한도에서 출장 24시간 전까지는 회사에 통보 하여야 인정합니다. - 휴가에 의한 보강은 1년에 1회에 한하며 5회 수업을 넘지 않는 한도에서 보강해 드립니다. 4. 3항의 사유에 해당되는 보강을 받은 경우는 2항의 보강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제 27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7년 05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총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 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 ②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고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의 각각의 인터넷 웹사이트(이하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라 한다)는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들의 개인 정보를 매우 중요시하며,『통신비밀보호법』,『전기통신 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법규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그 변경사항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이용자들이 개정된 사항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범위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의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1) 회원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항목 : 회원 ID, 비밀번호,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 2) 개인정보 이외의 항목 * 선택항목 :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에서 필요한 추가 항목 및 배송 관련정보 등 3.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기타 서비스 정책 내용에 대하여 '동의' 버튼 또는 '취소'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컨텐츠의 개발 또는 확충시에 기존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회원"이 필요로 하는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회원"이 등록하신 개인정보는 "회사" 및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 "서비스"와 관련된 뉴스, 이벤트, 업데이트 등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이용자님의 동의를 구하고 발송하는 전자메일(이메일) 등은 "서비스"를 보다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 결제 서비스의 이용 및 요금 정산 등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수집목적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의 유료 서비스 이용자는 결제 수단 등록 시 선택하신 결제 수단에 따른 추가 정보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유료 서비스 이용자는 전자우편(이메일) 주소와 함께 이용자가 선택한 결제 수단 유형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를 원하시는 분은 신용카드 번호, 신용카드 회사명 등을 결제 관련 정보를 필수적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결제 관련 정보는 유료 서비스 이용자에 한해 입력하시면 되며, 입력하신 결제 정보는 대금결제 이외의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 및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가 주관하는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성생활 등)는 가급적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하는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회사"는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제휴 및 법인교육 등을 이유로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6. "회사" 및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으로서 "회사" 및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아래의 "회원" 본인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단, 환불 등의 정산처리를 위하여 회원가입 해지 이후 3개월간은 결제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동의한 경우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에서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회사"가 운영하는 콜센터를 통한 TM 마케팅 서비스, 통계작성 또는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회원 가입시 입력받은 개인 정보로부터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위와 같이 "회원"이 파트너쉽을 맺은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가입시 입력 받은 개인정보로부터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원치 않는 "서비스"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둘째,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에 게시한 "회사" 서비스 이용약관이나 기타 회원 서비스 등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위반한 경우 셋째,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넷째,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8.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에 관한 사항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전화을 통해 직접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회원정보변경 메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회원 ID, 주민등록번호, 이름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회사"는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수정 시에는 본인 해당 여부를 체계적 절차를 거쳐 확인한 후 수정해드리며,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는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이용자 ID는 "회사"가 납득할 만한 특정한 사유가 없는 한 어떠한 경우에도 변경이 불가능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한 후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9.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0.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쿠키(cookie)는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을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로 인터넷 웹 페이지와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하도록 허용하는 장치로 사용 됩니다. 이 정보는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아이디에 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이러한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회원"님께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게 됩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11.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훼손되지 않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회원 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반드시 웹브라우저를 종료하심으로써 로그아웃 기능을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회원 ID와 패스워드를 저장하지 않도록 하며, 사용후에는 반드시 웹브라우저를 닫아주셔야 합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취급을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통신비밀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 상의 문제로 회원 ID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하단에 명시한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게시판이나 메일 등 정해진 절차를 통해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전화상담은 평일 09:00 ~ 20:00에만 가능합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점심시간은 12:00~13:00 입니다. 전자우편(이메일) 및 팩스, 우편으로 접수된 경우에는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름 : 정백교 실장 - 전화 : 02-450-3075 - 팩스 : 02-450-4170 -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번지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답변드릴 수 있는 연락사항을 기재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 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2-0330 - URL : http://www.police.go.kr/ctrc/ctrc_main.htm 13.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회원 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 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가 절대로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 수렴 및 불만 처리를 담당으로 하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이름 : 정백교 실장 - 전화번호 : 02-450-3075 - 이메일 : kli@konkuk.ac.kr 14. 광고성 정보 전송 ①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는 귀하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전자우편의 본문란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및 전화번호를 명시합니다.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③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또는(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전자우편의 본문란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및 전화번호를 명시합니다. 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④ 팩스ㆍ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1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의무 ①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고객께서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6.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①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 제휴관계 :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은 본 취급방침 본조 제4항에서 정한 제휴업체 이외의 자에게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될 시에는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하여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②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하고 필요한 경우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③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17. 고지의 의무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이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될 경우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한국 대학 유학생 유치 관리자 협의회 사이트"의 일부 공간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버전번호: V5.0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 2007-05-01 개인정보보호정책 변경일자 : 2014-07-02 개인정보취급방침 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시겠습니까?
가입하기